2012 세이프 서울 페스티벌에 참여합니다

비타민이 이번 세이프 서울 페스티벌에 게임문화재단의 파트너로 부스 참가하게 되었답니다.

‘With 즐거운 게임문화 함께 만들어요’라는 타이틀로 게임 캐릭터와 함께 찍는 포토존과 안전한 게임문화 만들기를 안내할 패키지 선물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예요.

세이프 서울 페스티벌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이벤트가 많이 준비되어 있다고 해요. 영·유아의 아이들이 있다면 꼭 한번 오셔서 다양한 안전교육 체험해보세요!

오실 분들 참고하시라고 행사장 배치도 올려드립니다. 게임문화재단 부스도 꼭 들려주세요. ^^

행사 ㅣ 2012 세이프 서울 페스티벌

일시 ㅣ 2012년 5월 10일-12일(3일간)

장소 ㅣ 여의도 공원

주최 ㅣ 서울특별시, (주)삼성화재

참여대상 ㅣ 서울시민 누구나

이용요금 ㅣ 무료

홈페이지http://fire.seoul.go.kr/safe_seoul/

세이프 서울 페스티벌 소개

서울특별시에서 실시하는 Safe-Seoul 한마당 행사는 Off-Line에서 어린이들의 조기 안전교육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종합안전교육 . 체험 및 축제 입니다.

이번 행사는 미취학어린이, 초등, 중등학생으로 학부모, 선생님들이 함께 안전이라는 주제로 보고, 듣고, 만지고, 참여하는 80여개의 컨텐츠로 구성되어 있으며, 05월 10일 부터 여의도공원에서 3일간 펼쳐집니다.

또한 일본 동북부 지진발생으로 많은 인명 및 재산피해에 따라 어린이 재난 대비 교육 강화의 일환으로 20여 개의 안전관련 기관 및 안전NGO 단체들과 함께 테마 및 주제별 눈높이 안전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 행사를 위해서 매일 100여명의 소방관분들과, 100여명의 전문가가 참여하여 더 나은 안전교육 프로그램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체험학습을 이수한 개인 및 단체에게는 프로그램 체험시간에 따라 안전교육이수 증명서를 발급하고 있습니다.